본문 바로가기
리뷰

삼성전자 USB 3.1 Flash Drive BAR Plus

by 실제사건 2021. 10. 20.

삼성전자 USB 3.1 Flash Drive BAR Plus 사용 후기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재구매 의사 100% 세련된 디자인으로 진심 최고입니다. 아빠의 기존 USB가 고장이 나서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USB는 샌디스크 USB 64기가 짜리였는데 고장 난 USB를 복구센터에 가봤더니 복구 비용이 만만찮게 나와서 새로 구매했습니다.

무게 디자인, USB

우선 결과부터 말하자면 너무나 만족 대박 만족입니다. USB가 되게 급했는데 배송이 빨라서 진짜 만족했습니다. 생각보다 USB가 묵직합니다. 메탈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일반 USB보다 꽤나 무거운 편입니다. 샌디스크랑 비교했을때 확실히 삼성전자께 무겁습니다. 디자인... 진짜 말이 필요 없습니다. 세련된 디자인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진짜 너무 이쁩니다.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엄청 튼튼합니다. USB입구도 튼튼, USB바디도 튼튼

실행 속도와 단점

USB를 허브에 꼽고 바로 실행해 봤더니 인식 속도가 빠릅니다. 3.1속도 다 좋은데 한 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건 삼성이라는 브랜드 때문일 거 같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단점이라고 한다면, USB의 바디가 메탈이라서 흠집에 약할 거 같습니다. 조심하게 써야 할거 같습니다.

사용하면서 드는 나의 생각

어쨌든!!! 결과적으로는 너무 만족하는 USB 입니다.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무게감과 흠집에 만 조심하면서 사용해보니 디자인 때문에 그런지 계속 눈이 가게 됩니다. 가격이 조금 나가는 거 빼고는 최고인 거 같습니다. 저는 디자인 위주로 더 많이 보기 때문에 저한테는 백 프로 만족입니다. 이상으로 삼성전자 USB 3.1 Flash Drive BAR Plus 사용후기였습니다.

댓글